[보도자료] ㈜한라, 지역 아동을 위한 사랑의 리모델링비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2-06-02 16:55 조회3,73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한라, 지역 아동을 위한
사랑의 리모델링비 기부
5월 30일 ㈜한라(대표 이석민)에서 사랑의 리모델링비 4,300,000원 상당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라는 다양한 건설 사업을 수행하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첨단기술이 어우러진 다양한 산업·환경 플랜트, 최고의 품질과 경쟁력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정왕동에 위치한 열린자리지역아동센터 개원을 위한 도배, 장판 교체 비용 및 인력을 지원한 것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라 채무석 팀장은 “새로 개원한 지역아동센터에서 많은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열린자리 유미영 대표이사는 “다문화 아동들이 많은 것을 배우고 꿈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1%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아동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