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박무근·박명희 후원자, 지역 아동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품 기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2-06-23 16:02 조회3,781회 댓글0건

본문

박무근·박명희 후원자, 지역 아동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품 기탁

 

618일 박무근(미광전업 대표)에서 사랑의 누적 후원금 41,300,000원을, 박명희(시흥시보건소 소장)에서 사랑의 제빵기(9,300,000원 상당)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후원금을 전달한 박무근 대표는 지난 10년간 익명으로 매년 1억 원 이상 대구지역에 기탁한 대구 키다리 아저씨2017년부터 시흥지역에도 꾸준히 어려운 아동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여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박명희 소장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꿈과 희망을 키우길 바라며 제빵기와 직접 만든 빵을 흥부네 책 놀이터에 전달하였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명희 소장은 아이들이 미래를 꿈꾸며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앞으로도 꾸준히 제과제빵봉사를 하며 이웃들과 마음을 나눌 것을 약속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지 원돈스님은 흥부네 책 놀이터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아이들이 신체적·정서적·사회적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1%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지역의 아이들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주신 박명희 소장님과 박무근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