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NH농협시흥시지부, 관내 아동을 위한 1,400만원 상당 사랑의 학습꾸러미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3-03-30 16:58 조회1,197회 댓글0건

본문

NH농협시흥시지부, 관내 아동을 위한

1,400만원 상당 사랑의 학습꾸러미 전달

 

NH농협시흥시지부(지부장 임우진)에서 약 1,400만원 상당의 학용품 꾸러미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NH농협시흥시지부는 평소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금품을 전달하며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임우진 지부장은 시흥시1%복지재단의 이사로도 활동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모범이 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연필, 지우개, 스케치북, 색연필, 크레파스, 가위, 형광펜 등 학업에 필요한 학용품으로 이루어진 학습꾸러미로 시흥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임우진 지부장은 새로운 학기를 맞아 새 출발을 하게 된 많은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1%재단 천숙향 국장은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