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대성주방,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주방기기 1천만 원 상당 기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3-04-13 14:41 조회921회 댓글0건

본문

대성주방,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주방기기 1천만 원 상당 기탁

 

47대성주방(대표 박영대)에서 사랑의 주방기기 1천만 원 상당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대성주방은 최신기계설비와 각종 검사시설을 갖추고 상업용주방기구 제작·설치·A/S하고 있는 기업으로, 박영대 대표는 시흥시1%복지재단 이사로 활동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전달한 후원품은 주변 취약계층에게 매일 반찬을 직접 만들어 전달하고 있는 나눔자리문화공동체로 지정전달 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영대 대표는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반찬봉사를 하고 계시는 따뜻한 모습이 귀감이 된다.”, “나눔 실천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나눔자리문화공동체 이상기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나누며 봉사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1%재단 천숙향 국장은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