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시립장곡해솔어린이집, 저소득층을 위한 해솔알뜰나눔마켓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3-07-27 16:57 조회2,21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시립장곡해솔어린이집, 저소득층을 위한
해솔알뜰나눔마켓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전달
7월 21일 (금) 시립장곡해솔어린이집(원장 김유미)에서 ‘해솔알뜰나눔마켓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1,057,3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시립장곡해솔어린이집 소속 학부모와 교직원들이 준비한 다양한 생활용품, 먹거리, 장난감과 농부들이 수확한 과일과 야채를 모아 판매한 수익금으로, 후원금은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유미 원장은 “바자회를 통해 아이들이 경제관념을 배우고, 부모님과 교직원들은 지역사회에 사랑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큰 감동을 선사해 모두에게 큰 힘을 주는 행사가 되었다. 작년에는 취약 아동을 위해 따뜻한 외투를 전해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을 주었고, 올해에는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 “나눔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우리 해솔부모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1%재단 천숙향 국장은 “작년 저소득 아동을 위한 지원에 이어 올해에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