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장현맘카페 사랑방, 우리 동네 상권도 살리고 기부도 실천하는 아나바다 플랑데이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4-07-04 17:02 조회113회 댓글0건

본문

장현맘카페 사랑방, 우리 동네 상권도 살리고

기부도 실천하는 아나바다 플랑데이 진행

 

73() 장현맘카페 사랑방에서 아나바다 플랑데이 수익금 11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615일 장현맘카페 사랑방에서 진행한 기부 알뜰장터 아나바다 플랑데이에서 발생한 수익금을 전달한 것으로, 장현맘카페 사랑방은 우리 동네 지도 만들기, 플로깅 봉사활동, 초등학교 도서기금기부, 라면 기부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달한 후원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장현맘카페 사랑방 관계자는 처음 추진한 행사라 어려움이 많았지만 함께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많은 주민분과 플랑드르 상가연합회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하는 시흥시 최초 비영리맘카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1%재단 장길성 과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직접 알뜰장터를 계획하고, 소중한 마음을 담아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 꼭 필요한 곳으로 잘 전달하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