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시립배곧한라1차어린이집,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저금통 모금액 및 백미 80kg 기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4-12-05 17:20 조회193회 댓글0건

본문

시립배곧한라1차어린이집,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저금통 모금액 및 백미 80kg 기탁

 

123() 시립배곧한라1차어린이집(원장 방희영)에서 저금통 모금액 185,440원과 제17회 전국 벼콩 화분재배 콘테스트 수상품 백미(10kg) 8포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품은 가정에서 직접 모은 저금통 모금액과 직접 농부가 되어 벼와 콩의 생육 과정을 관찰하고, 기록한 창작물을 출품해 제17회 전국 벼콩 화분재배 콘테스트 콩 단체부문 농촌진흥청장상 최우수상, 벼 단체부문 농립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장상 최우수상, 콩 유치부문 한국RPC협회장상 장려상, 벼 유치부문 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장 장려상을 수상해 받은 시상품을 전달한 것 후원금품은 흥부네책놀이터와 사랑채공동생활가정으로 지정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방희영 원장은 좋은 결과가 나눔까지 이어지게 되어 기쁘다. 소중한 나눔에 참여하며 아이들도 기쁨을 알고,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1%재단 천숙향 국장은 아이들과 함께 준비해 얻은 소중한 시상품을 지역의 아이들을 위해 전달해주심에 감사드린다. 지정한 곳으로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