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시립배곧한라1차어린이집,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저금통 모금액 및 백미 80kg 기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4-12-05 17:20 조회19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시립배곧한라1차어린이집,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저금통 모금액 및 백미 80kg 기탁
12월 3일(화) 시립배곧한라1차어린이집(원장 방희영)에서 저금통 모금액 185,440원과 제17회 전국 벼콩 화분재배 콘테스트 수상품 백미(10kg) 8포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품은 가정에서 직접 모은 저금통 모금액과 직접 농부가 되어 벼와 콩의 생육 과정을 관찰하고, 기록한 창작물을 출품해 제17회 전국 벼콩 화분재배 콘테스트 「콩 단체부문 농촌진흥청장상 최우수상」, 「벼 단체부문 농립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장상 최우수상」, 「콩 유치부문 한국RPC협회장상 장려상」, 「벼 유치부문 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장 장려상」을 수상해 받은 시상품을 전달한 것 후원금품은 흥부네책놀이터와 사랑채공동생활가정으로 지정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방희영 원장은 “좋은 결과가 나눔까지 이어지게 되어 기쁘다. 소중한 나눔에 참여하며 아이들도 기쁨을 알고, 실천할 수 있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1%재단 천숙향 국장은 “아이들과 함께 준비해 얻은 소중한 시상품을 지역의 아이들을 위해 전달해주심에 감사드린다. 지정한 곳으로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