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시립장곡어울림어린이집, 학부모와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나눔 바자회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4-12-13 16:16 조회11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시립장곡어울림어린이집, 학부모와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나눔 바자회 진행
12월 12일(목) 시립장곡어울림어린이집(원장 최봉례)에서 장곡어울림 아나바다 수익금 1,1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어린이집 소속 학부모와 원아, 교직원이 지역사회 주민과 함께 어우러져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한 ‘어울림 아나바다 알뜰장터’의 수익금으로, 행사에는 떡볶이, 어묵 등 다양한 먹거리와 책, 장난감, 신발 등 생필품을 판매했다. 전달한 후원금은 푸른지역아동센터로 지정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최봉례 원장은 “아껴쓰고, 나눠쓰고, 다시쓰고, 바꿔쓰기를 실천하며 지속가능한 건강한 지구 만들기에 동참할 수 있는 환경교육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나눔 교육을 함께 실천해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1%재단 천숙향 국장은 “소중한 나눔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아이들도 환경교육과 나눔 교육을 함께 실천하는 특별한 시간이 되었을 것이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