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설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 행사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9-01-31 17:07 조회6,906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시흥시1%복지재단

설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 행사 진행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은 1월 29일 대야동에 위치한 시흥시체육관에서 시흥시동자원봉사센터협의회가 주관한 설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설 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기초수급자 외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들과 조손가정 세대를 지원하기 위해 많은 기업, 개인, 단체 등으로부터 후원받은 후원금품을 통해 꾸러를 만들어 전달하는 것이다.

 

이번 행사에는 경인지역건설노동조합, 금양회, 농협은행 시흥시지부, (주)드림에코, 매화산단기업인협의회 ,박철호, 배곧초등학교 비즈쿨동아리, (주)성담시화유통이마트, 에트라움어린이집, 지혜샘어린이집, 지혜와꿈의세상어린이집 ,최은희 ,한국기계유통렌탈 ,능곡동보장협의체 ,목감동보장협의체 ,신천동보장협의체 ,신현동보장협의체 ,정왕1동보장협의체 ,정왕2동보장협의체 등이 후원에 참여하였으며 꾸러미 800개가 만들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후원자 일동은 “올해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에 함께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꾸러미가 소외되는 분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후원해주시는분들이 계시기에 올해도 설 명절 행복꾸러미 행사가 진행될 수 있었다.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한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꾸러미를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