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희대 능곡 태권도 후원품 전달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9-02-15 13:14 조회7,078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경희대 능곡 태권도

이웃과 함께하고자 라면 등을 모아 전달

 

경희대 능곡 태권도(관장 이성우)에서 2월 12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라면 약 800개와 컵밥 20개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경희대 능곡 태권도는 능곡동에 위치한 태권도장으로 청출어람이라는 교육슬로건에 맞게 스승보다 더 나은 제자를 가르치기 위해 노력하는 곳이다. 또한 최대 규모의 3개 수련관에서 연령에 맞게 분리수업을 하는 등 2008년 개관이래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태권도장에 다니고 있는 관원들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자 라면과 컵밥 등 집에 있는 물품을 가져와서 모은 것으로 모아진 물품은 능곡동주민센터를 통해 지역의 소외되는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성우 경희대 능곡 태권도 관장은 “평소 개인적으로 봉사활동을 하면서 관원들과 같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 물품을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 아이들이 나중에 성인이 되어서는 어려운 이웃들을 그냥 지나치는 것이 아니라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나눔에 대해 교육의 의미로 후원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장길성 시흥시1%복지재단 대리는 “태권도장 아이들이 직접 모아온 라면을 전달하면서 나눔을 실천해봄으로써 나누는 것의 가치를 조금이나마 알 수 있었으면 한다. 나 혼자 하는 나눔에서 모두가 함께하는 나눔이 될 수 있도록 저희 시흥시1%복지재단 또한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