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신현동자원봉사센터, 바자회 수익금 전달식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9-04-24 11:52 조회423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신현동자원봉사센터, 시흥시1%복지재단에 바자회 수익금 전달

 

자원봉사자들의 마음이 하나로 모아져

 

 

 

신현동자원봉사센터(센터장 오승석)가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4월 21일 바자회 수익금 3천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신현동자원봉사센터는 복지사각지대의 어르신을 위한 보양식 대접, 소외가정을 위한 반찬 나눔활동 등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복지사업를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신현동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여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슈퍼스타즈 연예인 초청 축구대회 및 불우이웃돕기 음식 바자회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수준 높은 재능 나눔 활동으로 시흥시민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 시흥시의 대표적 마을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시흥포동운동장에서 15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의 참여 속에 직접 음식을 만들고 판매하는 가운데 진행됐으며, 다양한 체험부스와 물품부스, 다채로운 공연도 펼쳐졌다.

 

이날 모금한 성금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과 복지사각지대의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승석 신현동자원봉사센터 센터장은 “시민들이 바자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이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나눔 실천에 신현동자원봉사센터가 앞장서겠다. 모아진 마음들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매년 이웃을 돕기 위한 바자회 수익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나눔 문화에 적극 동참해 주신 자원봉사자분들에게도 감사드리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함을 느끼고 희망을 잃지 않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