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주)다다마을관리기업 사랑의 후원금 전달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9-04-25 16:47 조회318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주)다다마을관리기업, 소외된 이웃을 돕고자 사랑의 후원금 전달

 

 

(주)다다마을관리기업(대표 고영진)이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4월 25일 사랑의 후원금 6백만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2015년 10월 자발적인 주민모임에서 시작된 (주)다다마을관리기업은 현재 사회적기업으로서 대부분의 사회적 일자리가 임시직·저임금의 일자리라는 점에 주목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기업의 영리활동을 고용창출과 사회적 재생산으로 연결시키는 등 (주)다다마을관리기업만의 특화된 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지역의 인재를 양성하여 마을공동체를 복원하고, 이를 통해 발생하는 자원을 가지고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양질의 일자리와 사회적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고영진 대표는 “이웃을 향한 기업의 지역사회 환원이 더욱 절실한 요즘이다. 앞으로도 다다마을관리기업은 어려운 이웃을 향한 후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사랑의 후원금이 지역의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