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이삼회 봉사단 사랑의 후원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9-07-09 16:04 조회5,578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이삼회 봉사단, 사랑의 후원금 전달

은행동 독거 어르신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 지원

 

 

 

 

7월 9일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이삼회 봉사단(단장 김시만)에서 사랑의 후원금 1,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금은 은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기탁된 것으로, 같은 날 11시 30분에 개최된 은행동 관내 독거 어르신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에 사용되었다. 이 날 행사는 자원봉사자들의 다양한 공연과 연주로 구성되었을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의 점심 식사로 삼계탕이 제공되어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김시만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이삼회 봉사단 단장은 “초복을 앞두고 은행동 관내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더욱 활기차게 생활하셨으면 좋겠다. 우리 경기과기대 G-AMP 이삼회 봉사단도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더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경기과기대 G-AMP 이삼회 봉사단의 나눔에 감사드린다. 이번 나눔을 통해 어르신들이 더욱 활력을 얻으실 것.”이라며, “앞으로 전개될 경기과기대 G-AMP 이삼회 봉사단의 활약을 기대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