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디자인본부A, 사랑의 후원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9-07-17 15:52 조회88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아동 ∙ 청소년과 함께 꿈을 나누는 디자인본부A,

어려운 아동 ∙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

 

 

 

7월 16일 디자인본부A(대표 이호순)에서 사랑의 후원금 3,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디자인본부A는 시흥시 지역 안과 밖의 기업, 기관, 공동체의 가치를 높이는 한발 더 앞선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신뢰와 더불어 성장해 온 기업으로 시흥 지역의 청소년에게 꾸준한 관심을 기울이며 지원 하고 있다.

 

또한 디자인본부A 이호순 대표는 최근 ‘2019 시흥시 도시브랜드 및 캐릭터 공모전’ 캐릭터 부문 대상으로 입상하여 디자인본부A가 가진 잠재력을 보여주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2019 시흥시 도시브랜드 및 캐릭터 공모전’ 대상 상금을 시흥시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써달라고 기탁한 것이다.

 

이호순 디자인본부A 대표는 “우리 청소년들이 어려운 상황 속에 있더라도 꿈을 잃지 않고 희망차게 성장하기를 응원한다. 디자인본부A는 앞으로도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활동을 계획하여 지역의 미래에 이바지하고자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공모전 상금을 선뜻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후원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아동과 청소년이 꿈을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며, “전달해주신 후원금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