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이종성 시흥시 소통협력관 사랑의 후원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9-07-24 15:05 조회298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이종성 시흥시 소통협력관, 이웃과 함께 수상의 기쁨 나눠

기호참일꾼상 상금 전액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탁

 

 

 

 

7월 24일 이종성 시흥시 소통협력관이 사랑의 후원금 1,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이종성 소통협력관이 지난 19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제7회 기호참일꾼상 행정부문에 선정돼 상패와 함께 받은 상금 전액으로, 시흥시 관내 소외계층의 생계비, 의료비, 검진비, 간병비 등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기호참일꾼상은 기호일보사가 창간 31주년을 맞아 인천∙경기지역 기초단체장과 행정, 교육, 경찰, 소방, 사회봉사 등 각 분야에서 맡은 바 직무를 묵묵히 수행해 온 공직자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이종성 협력관은 시민 중심의 소통행정을 구현하고 시흥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 점이 높이 평가되어 수상하게 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종성 협력관은 “이번 수상은 소통을 위한 시흥시의 노력에 시민들이 응답해 주신 덕분”이라며, “수상의 기쁨을 시민과 함께 나누고자 시흥시1%복지재단에 기탁하기로 했다. 무더위와 기나긴 장마로 힘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먼저 제7회 기호참일꾼상 수상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린다.”라며, “수상의 기쁨을 주변의 이웃과 함께 나눠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후원으로 인해 시민들의 마음도 흐뭇해질 것이다. 나눠주신 기쁨을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