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 사랑의 후원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9-08-02 17:30 조회26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 사랑의 후원품 전달

월곶동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냉풍기 26대 기탁

 

 

 

 

8월 1일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지점장 김석빈)에서 사랑의 후원품 냉풍기 26대(3백만원 상당)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된 냉풍기는 월곶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시원한 여름나기!’에 지원될 예정이다. ‘시원한 여름나기!’는 여름철 폭염으로 저소득 독거 어르신 및 장애인세대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에어컨보다는 적은 전기요금으로도 에어컨과 같은 기능을 발휘 할 수 있는 냉풍기를 지원해주는 월곶동 특화사업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석빈 지점장은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은 폭염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함으로써 사회적 가치 구현에 앞장설 것”이라며 “전달된 냉풍기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몸과 마음을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해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계속적으로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주시는 경륜경정사업본부 시흥지점에 감사드린다. 후원해주신 냉풍기가 이웃들의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시원하게 해 줄 것이다.”라며, “전달해주신 냉풍기가 꼭 필요한 어르신과 장애인분들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