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군자유치원,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9-09-25 17:24 조회47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군자유치원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전달

어린이들에게 나눔의 가치와 행복 깨닫게 해

 

 

 

 

9월 25일(수) 군자유치원(원장 이혜경)에서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932,7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군자유치원에서 매해 진행하고 있는 경제교육인 ‘경제나라 바자회’는 일상 속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경제활동 상황을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하게 하여 경제활동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특활교육이다. 뿐만 아니라, 바자회로 인해 발생하는 수익금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여 나눔의 가치와 행복도 깨닫게 하는 일석이조의 교육이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간병비, 검진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혜경 원장은 “군자유치원은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경제개념 뿐만 아니라, 주변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는 나눔문화에 대해 알려주고자 매해 ‘경제나라 바자회’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라며, “이번 바자회 수익금 전달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우리 어린이들이 나눔문화를 체득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매해 어린이들에게 나눔의 가치와 행복을 알려 주셔서 감사하다. 나눔에 대한 양질의 교육을 받은 군자유치원 어린이들이 성장하면 더 살기 좋은 지역사회가 될 것.”이라며, “전달된 후원금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