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매화동 지역 5개 어린이집,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19-10-01 17:24 조회42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매화동 지역 5개 어린이집,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전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향한 도움의 손길 펼쳐

 

 

10월 1일(수) 매화동 지역에 위치한 5개 어린이집(또래친구어린이집, 매화딩동댕어린이집, 성심예아뜨어린이집, 시립매화어린이집, 참뜰어린이집)에서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2,255,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난 9월 21일, 매화청소년복지관 옆 체육공원에서 5개 어린이집이 연합하여 함께 진행한 바자회는 많은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의 참여 속에 진행됐으며, 다양한 기증물품 판매, 맛있는 먹거리, 다채로운 참여부스로 인해 호황을 이루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이 바자회의 수익금을 전달한 것으로, 매화동 지역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어린이집 관계자는 “매화동에 위치한 어린이집들이 매화동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기금에 후원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이번 후원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많은 어린이들이 나눔을 직접 실천하는 좋은 교육의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따뜻한 사랑을 나누어 주어 감사하다. 특히 지역사회를 위한 이번 바자회와 기부는 지역사회의 귀감이 될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