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시흥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 사랑의 쌀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0-01-29 13:21 조회5,273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시흥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 사랑의 쌀 전달

축하화환 대신 받은 축하쌀, 어려운 이웃에게 나눠

 

 

1월 22일(수) 시흥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유연희)에서 사랑의 후원품 백미(10kg) 40포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흥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양질의 보육을 제공해 민간어린이집의 위상을 높이는 한편, 보육교사의 처우 개선을 위한 여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후원품은 2020년 신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 축하화환대신 받은 백미로,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돼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유연희 회장은 “조금이나마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시흥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는 더 발전된 보육환경 조성과 보육교사 처우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은 물론이거니와, 이웃과 함께 나누는 나눔문화 조성을 위해 앞으로 더욱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에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시흥지역의 여러 어린이집은 바자회 수익금과 사랑의 저금통 모금액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으며, 이러한 꾸준한 나눔활동은 시흥지역 여러 단체들의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라며,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시흥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2020년도 더욱 건승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