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피에프네이처, ㈜동우지씨에스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0-06-10 16:35 조회4,445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코로나19 근절을 위한 따뜻한 마음 모으기 계속 돼

피에프네이처, 동우지씨에스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

 

 

코로나19 확산상황이 끈질기게 계속되는 가운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도움의 손길 또한 줄기차게 계속되고 있다.

 

피에프네이처(대표 양지혜)가 시흥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손소독제 2,000개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시흥산업진흥원이 연계한 것으로 관내 복지관과 생활시설등에 전달돼,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양지혜 대표는 코로나19가 아직도 확산일로에 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마음을 모아 코로나19 근절에 힘을 보태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우지씨에스(대표 최민우)도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사랑의 후원금 3백만원을 1%재단에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동우지씨에스 관계자는 동우지씨에스는 최근 시흥으로 이전한 기업이다. 시흥지역사회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을까 찾아보던 중, 1%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을 도와야겠다고 생각한다. 위축된 경제상황으로 인해 기업의 사정이 어렵지만,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1%재단 관계자는 든든한 힘을 모아주시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주변 이웃에게 손길을 내밀어주신 시흥산업진흥원, 피에프네이처, 동우지씨에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전달해주신 후원금품으로 인해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시흥 지역사회가 조금이나마 어깨를 펼 수 있을 것이다.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