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창조국제기독학교, 시흥시기업인협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음 모으기 동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0-08-07 10:55 조회276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창조국제기독학교, 시흥시기업인협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음 모으기 동참

 

 

 

86() 창조국제기독학교(교장 박승식)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후원품인 일회용마스크 2,250매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창조국제기독학교는 신천동에 위치한 대안학교로, 학생들이 자체적으로 진행한 바자회 수익금을 가지고 마스크를 구입, 1%재단에 전달한 것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창조국제기독학교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어, 지역사회를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모으기로 했다.”라며, “이 마스크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87() ()시흥시기업인협회(회장 원영길)에서도 손세정제 60개를 1%재단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군서고등학교에 전달돼 학교에서의 코로나19 발생을 차단하고,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업에 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원영길 회장은 이 시기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학교에서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후원품으로 학생들이 안심하고 학업에 더욱 정진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1%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이렇게 지역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이 있어 마음이 든든하다.”라며 이번 후원품 덕에 학생들이 더욱 안심하고 등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