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푸드맵과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 시흥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0-08-20 16:26 조회185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푸드맵과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 

시흥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품 전달

 

 

 

819()()푸드맵(대표이사 박근원)에서 생닭 300마리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전달했다.

 

닭볶음탕 전문 프랜차이즈인 푸드맵은 코로나19 재확산 상황 가운데, 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생닭 300마리를 전달해온 것이다. 이에 1%재단은 신현동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전달받은 생닭으로 삼계탕을 조리해 시흥시 선별진료소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근원 푸드맵 대표이사는 시흥시 소재의 은행고등학교 졸업생으로서, 마음의 고향과 같은 시흥을 위해 고생하고 헌신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을 도와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820()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지사장 박태근)에서도 후원품을 전해왔다. 휴지와 세탁세제 등 생필품 14품목(120만원 상당)으로, 이번 후원품이 수재민들을 위해 사용했으면 한다는 의사를 전해왔다. 이에 신천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수해를 당한 수재민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태근 지사는 최근들어 다시 확산중인 코로나19는 물론, 전례없이 긴 장마로 인해 어려움을 당한 이웃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후원품을 전달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1%재단 관계자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잊지않고 도움의 손길을 펴신 푸드맵과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수해와 코로나19로 인해 지쳐있는 이웃들이 큰 힘을 얻을 것이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