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NH농협 시흥시지부, 시흥YMCA소비자생활협동조합 모두의 행복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모범 보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0-09-16 14:38 조회10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NH농협 시흥시지부, 시흥YMCA소비자생활협동조합

모두의 행복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모범 보여

 

 

 

915() NH농협 시흥시지부(지부장 김성현)에서 홍삼세트 400개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전달했다.

 

NH농협 시흥시지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일선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홍삼세트를 전달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NH농협 시흥시지부는 평소 시흥시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모범을 꾸준히 보이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성현 지부장은 최근 다시 확산세에 놓인 코로나19에 대처하느라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의 노고가 크다는 소식을 듣고 힘을 북돋고자 홍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후원품으로 인해 작게나마 힘을 더 내주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흥YMCA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사장 이은경)에서도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포도 50상자를 전달했다.

 

시흥YMCA소비자생활협동조합2011년 소모임 학습공동체와 생활협동을 지향하는 생협운동을 지역사회와 함께 하기 위해 시흥YMCA소비자협동조합 법인으로 창립돼, 학습공동체 등대모임 운영, 친환경적인 생활재 공급과 이용, 생산자 연대와 농촌체험활동, 이웃돕기 등 지역사회 활동을 참여함으로 생협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또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먹거리 운동, 로컬푸드 활성화, 공정무역 활성화, 녹색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중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수민 시흥YMCA소비자생활협동조합 사무국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수고하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보낸다.”라며 저희가 전달한 포도를 드시고 조금 더 힘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1%재단 관계자는 “NH농협 시흥시지부와 시흥YMCA소비자생활협동조합의 나눔으로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이 더욱 힘을 얻게 됐다.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전달해주신 후원품들은 시흥시보건소를 통해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