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맑은숲어린이집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따듯한 마음과 나눔의 가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0-11-06 13:30 조회68회 댓글0건

본문

맑은숲어린이집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따듯한 마음과 나눔의 가치

 

 

 

 

115() 맑은숲어린이집(원장 황경자)에서 사랑의 후원금 2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은 맑은숲어린이집에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 200,000원을 전달한 것으로, 이렇게 전달된 후원금은 시흥시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황경자 원장은 이번 기부가 어린이들이 나눔에 대한 기쁨을 알고,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함께 한다는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것 같다. 찬바람이 시작돼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도움을 필요로 하는 시기에 마음을 모아주신 어린이들과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1%복지재단 관계자는 주변에 소외되는 이웃들을 돕기 위한 나눔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시흥시1%복지재단도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 함께 힘을 모아주신만큼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