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시흥시1%복지재단 ‘따뜻한 나눔을 나누다’ 캠페인 성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0-12-17 17:20 조회86회 댓글0건

본문

시흥시1%복지재단 따뜻한 나눔을 나누다캠페인 성황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을 나누는 시민들의 손길 모아져

 

 

 

시흥시1%복지재단의 따뜻한 나눔을 나누다캠페인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진희계전(대표이사 남정덕)에서 백미(20kg) 20, 한라봉(5kg) 35상자, 연탄 6,600장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남정덕 대표이사는 계속해서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작게나마 모은 따뜻한 마음이 이웃에게 전달돼 추운 겨울을 넉넉히 이겨내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SH에너지()(대표이사 김규하)에서도 시흥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금 2백만원을 전달했다. SH에너지는 1%재단에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건실한 기업으로, 올해에도 변함없이 후원금을 전달한 것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규하 대표이사는 추워진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이지만 후원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길 바라며, 일회성 기부가 아닌 지속적으로 후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노블전자지도(대표 안정철)에서도 후원금 5백만원을 전달했다. 노블전자지도는 시흥시의 의뢰를 받고 시흥시 전자지도를 제작하는 업체로, 이를 인연으로 후원하게 된 것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안정철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은 기업의 기본적 책무라고 생각하고 있다. 추운 날씨, 마음만은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호조벌가꾸기시민위원회(위원장 이수용)에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20kg) 50포를 기부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위원장들은 호조벌에서 수확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햇토미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후원 이후에도 지역의 이웃을 위한 나눔을 계속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1%재단 관계자는 시흥의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시는 여러 기업과 단체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렇게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우리 모두가 힘을 얻는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