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성진정밀, 따뜻한 마음담은 사랑의 후원금 5,000,000원 쾌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1-04-08 10:18 조회3,085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성진정밀, 따뜻한 마음담은 사랑의 후원금 전달

지역사회 주민을 위한 후원금 5,000,000원 쾌척

 

 

47일 성진정밀(대표 정영조)에서 후원금 5,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전달했다.

 

성진정밀은 핸드폰 등 전자통신기기의 기구 부품과 자동차 제동 Unit (ABS, ESP)의 핵심 정밀 부품을 삼성, LG 전자, LS전선, FCI 등 국내외 유수의 기업에 1차 협력업체로서 공급하고 있는 부품 제조 전문 기업으로 금형 설계 및 제작, 프레스 타발과 프라스틱 사출 공정에 이어지는 조립 라인까지, 제품 개발과 제조에 필요한 전 공정의 수직계열화를 이루고 있다. 또한 크린 사업장으로 선정될 만큼 쾌적한 근무 환경을 구축하고 각종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취득하였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202103월 삼성전기로부터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우수 협력사로 선정되어 시상과 더불어 전달받은 시상금을 의미 있게 사용하고자 지역사회에 기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사회 발전과 시흥시 관내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성진정밀 류 정 부사장은 앞으로도 성진정밀은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고자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연구개발의 매진 및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갈 것이며, 고객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최고의 제품을 실현을 목표로 전 임직원이 매진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아름다운 나눔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지역주민에게 든든한 힘이 될 것이다.”라며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주신 성진정밀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