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복지재단
 
 

보도자료

[보도자료] 어린이날 기념 한 곳으로 모인,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21-05-07 16:49 조회3,067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어린이날 기념 한 곳으로 모인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들

 

어린이날을 맞이해 54()시흥시기업인협회(회장 원영길아이폼(대표 고성은)에서 사랑의 후원품(가액 1,000,000원 상당)56NH농협은행 시흥시지부(지부장 최이락윤희국(NH농협은행 시흥시지부 팀장킨더가든어린이집(원장 박연순에서 사랑의 후원금 1,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흥시기업인협회(회장 원영길)는 시흥시 소재의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체 대표로 구성돼 있으며, 회원사 현대아트모아 김성호 대표는 전달식에 참여해 직접 캐릭터 인형으로 변신하는 등, 어린이날 아동들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아이폼(대표 고성은)은 캐릭터 디자인, 시각·편집·무대 디자인을 하는 기업으로, 이번 전달식에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 축구공과 함께 캐릭터 인형 탈을 준비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했다.

 

킨더가든어린이집(원장 박연순)은 저금통 및 바자회로 모은 돈을 기부했으며 NH농협은행 시흥시지부와 윤희국 팀장도 아동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에 동참하였다.

 

전달식에 참여한 김성호(현대아트모아 대표)코로나19로부터 어린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일상으로 돌아갈 때까지 노력할 것이다.”, “놀이터에서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그 날이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캐릭터 축구공 및 소독제 등으로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동시설 아동과 지역의 아동들에게 기쁨과 함께 전달됐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어린이날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로 집안에서 시간을 보낼 아이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